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박원순 서울시장 실종…딸이 신고해 경찰 "수색 중"

by 온쏘니 2020. 7. 9.
반응형

박원순 서울시장의 실종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오늘(9일) 연락이 두절되어 딸이 실종 신고를 하여 경찰이 소재를 파악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은 경력 2개 중대와 형사, 드론, 경찰견 등을 투입해 박 시장의 소재를 추적 중이지만 아직 확인은 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박원순 시장의 휴대전화 신호는 성북구 길상사 인근에서 마지막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딸의 실종 신고는 오후 5시 17분에 이루어졌으며 6시 10분경에는 박 시장의 핸드폰이 꺼져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행방이 묘연한 상태이며 추적도 어려운 것으로 보입니다.  일각에서는 박 시장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설도 돌았으나 경찰은 현재까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시는 박 시장이 이날 몸이 좋지 않아 출근하지 않았으며 시가 현재 상황을 확인 중이라고 설명하였고 이날 일정을 모두 취소하였다고 하네요..

박원순 시장은 정치적인 성향으로 인해 여러가지 논란거리가 있었지만 그래도 박 시장도 서울시와 국가를 위해 모두

잘해보고자 수 많은 노력을 한 시장임은 분명합니다.  개인적으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박 시장을 가지고 희화화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며 박 시장의 무사 귀가를 간절히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