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위기의 남자 이강인 이적하나?

by 온쏘니 2020. 7. 7.
반응형

발렌시아에서 뛰고 있는 한국 축구의 희망인 이강인 선수의 이적설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이적 가능성이 꽤나 높아 보이는데요 왜 그런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발렌시아와의 연장계약을 거부하고 직접 이적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규칙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어 자신의 성장에 긍정적이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강인 선수는 이미 지난 여름 이적을 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나왔었지만 발렌시아 측에서 이강인은 중요한 선수라고 하며 거부하여 이적은 성사되지 않았었는데요 하지만 말로만 중요한 선수라고 해놓고 경기 출전은 거의 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 시즌에도 이강인 선수는 총 20경기에 나섰고 라리가 경기는 13경기 출전을 했는데 중요한 것은 선발 출전은 단 2경기가 전부라는 것입니다. 경기 수 자체로는 많은 기회를 받았으나 교체 출전을 하면서 자신의 장점을 많이 부각 못 시켰던 일까요..?

 

이강인 선수는 아직 10 대인만큼 많은 경기를 뛰며 성장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점을 이강인 선수도 직시하고 이적을 원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당장 이웃나라 일본인 쿠보의 눈부신 발전을 보며 본인도 많은 것을 느꼈지 않았을까요?

 

좋은 팀에서 좋은 경험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팀에 있어서 뛰지 못하면 축구선수로서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발렌시아는 이강인 선수를 남 주긴 아깝고 내가 쓰긴 좀 그렇다는 자세를 취하며 이강인 선수를 놓아주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요 하루빨리 이강인 선수가 활발한 출전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결과적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발렌시아든 타 팀이든 이강인 선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0